서브 타이틀

SUB TITLE:
Trailer / Poster








서브 타이틀

SUB TITLE:
Information
왕좌의 게임 (GAME OF THRONES) 시즌5
방영일 2015 / 04 /12 (북미)
국내 2015/ 04 / 07 (SCREEN)


줄거리
허구의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의 국가와 하위 몇 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의 통치권,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그려낸 드라마


The VFX are made by:




서브 타이틀

SUB TITLE:
Comment

미드계의 VFX 깡패, 아니 그냥 깡패인 왕좌의 게임이 시즌5로 돌아왔다.


왕좌의 게임은 시즌1이 시작하기 전부터 압도당할만큼 엄청난 스케일로써 세간의 관심을 받은 작품이었다.

처음엔 이런 방대한 세계관을 어떻게 매주매주 VFX 작업을 해서 방영을 하나...저게 가능한가...하고 생각을 했고, 그런 이유로 필자는 왕좌의 게임에 관심을 끊었는데...

그렇게 군대를 간 필자의 관심과는 상관없이 왕좌의 게임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미드계의 왕좌를 차지하는 드라마가 됬다.

왕좌의 게임을 알기전, 한창 미드를 보던 시기엔 히어로즈라는 미드를 봤었는데...히어로즈를 매주 작업한다는것도 엄청나다 생각했는데

이건 정말 엄청나다 못해서 말도 안되는걸 현실로써 이루어낸 깡패다.


왕좌의 게임하면 나오는 말은 역시나 방대한 CG라고 생각한다.

CG쪽에 종사하는 사람 혹은 아예 VFX를 전공하는 사람들이라면 딱 봐도 보일것이다 저 토나오는 CG의 향연이....

Youtube에서 회사이름으로 검색해보면 바로 각 회사들이 작업한 breakdown 영상을 볼 수 있는데, 하나같이 미드라곤 믿기지 않는 CG라고 느낄것이다.

위의 Information의 내용을 보면 VFX에 참여한 회사 3군데의 링크가 걸려있는데 Rodeo FX  영화의 엔딩크레딧에서 자주 볼 수 있던 회사여서 익숙했으나, 

그 외 두개의 회사는 이번 글을 포스팅 하며 알게됬다.

Pixomondo 라는 회사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봤는데 꽤 초창기부터 왕좌의 게임 VFX 작업을 함께한 회사다.

더불어 참여작들을 보니...필자가 상당히 재밌게 본 영화들도 다수있으며 올해 개봉하는 기대작인 "Fantastic 4 reboot" 에도 참여했다는걸 알수있다.




필자가 왕좌의 게임을 보질 못해서 더 좋은 정보를 알려주지 못한다는게 아쉽다.

그런 의미에서 찾아보는 고생을 덜기 위해서 왕좌의 게임 시즌4 Breakdown 회사별 영상을 링크해둔다.


Rodeo FX : https://vimeo.com/104403406

Pixomondo : http://youtu.be/ssJwFjyS7q8

Mackevison : http://youtu.be/7kobRTl6Gh4

Today
Total
본 블로그는 해상도 1100px 이상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으며, 태블릿을 제외한 모바일 환경에서는 기능의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