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TITLE:
Orphan Black: Season4 VFX Breakdown by Intelligent Creatures











시즌 5에 이어 시청자들에게 수많은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했던 <왕좌의 게임: 시즌 6>의 또 다른 VFX 브레이크다운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브레이크다운은 오스트레일리아에 위치한 스튜디오 '라이징 선 픽처스(Rising Sun Pictures _RSP)'에서 작업하였습니다. 시즌 6의 마지막화인 10화 초반에 등장하는 중요한 장면으로, '마저리 티렐', '로라스 티렐', '하이 스패로우' 등 많은 사람들이 '와일드 파이어'로 인해 사망하게 되는 장면입니다. 


RSP는 디스트럭션, 플루이드, 스모크 뿐만 아니라 매트페인팅 또한 진행하였고, 군중(Crowd)의 정확한 묘사를 위해 VR(Virtual Reality)을 이용하여 군중 시뮬레이션의 기본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전에서 와일드 파이어가 터지는 순간은 드라마에서도 그랬지만 브레이크다운 영상에서 또한 정말 멋진 장면이 아닐 수 없습니다.




RSP는 <왕좌의 게임: 시즌 6>뿐만 아니라 <엑스맨: 아포칼립스>, <프로메테우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part 1 - 2>,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 등에 참여한 경력이 있습니다.






Today
Total
본 블로그는 해상도 1100px 이상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으며, 태블릿을 제외한 모바일 환경에서는 기능의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