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TITLE:
Breakdown





마술사기단이라는 컨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나우 유 씨 미>의 후속작인 2편이 개봉한지 4일만에 Cinesite의 VFX Breakdown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Cinesite와 Blind Ltd, BlueBolt 그리고 Framestore에서 VFX작업을 맡았습니다. 


1편에서 있던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볼거리는 없었으나 VFX Breakdown을 통해 상당히 많은 작업이 이루어진 작업물이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태의 영화들보다 훨씬 다양한 장면들이 VFX로 작업이 되어 있는데 이 중 대부분의 샷들은 굳이 VFX로 작업을 할 필요가 없어보이는 샷들도 종종 보입니다. 그만큼 VFX의 쓰임새가 날이 갈수록 많아진다는 의미이기도 하는데 새삼 아쉽다는 생각도 함께 드는 Breakdown입니다.


위 내용과 별개로 <나우 유 씨 미(Now You See me)2)>에서 상당히 인상깊게 봤던 장면이 다니엘 아틀라스 역을 맡은 "제시 아이젠버그"가 빗줄기를 자유자제로 제어하는 VFX Cut이 있는데 그러한 장면들이 담긴 VFX Breakdown이 하루 빨리 공개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Today
Total
본 블로그는 해상도 1100px 이상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으며, 태블릿을 제외한 모바일 환경에서는 기능의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