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의 VFX 브레이크다운 영상입니다. 본 영상은 몬트리올, LA, 퀘벡에 위치한 스튜디오 '로데오 FX(Rodeo FX)'에서 작업하였습니다.




SUB TITLE:
The Legend of Tarzan VFX Breakdown by Rodeo FX










'로데오 FX'의 정말 놀랍고 멋진 환경(Environment)과 크리처(Creature) 작업 영상입니다. 실제로 이 영화를 직접 보지는 않았지만, 이 브레이크다운 하나만으로도 정말 멋진 영화였지 않았을까 짐작이 됩니다. 영상 초반 영국의 모습과 이후 등장하는 나비와 개미 같은 크리처 모두 정말 사실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영상에서 가장 놀라운 점이라고 하자면 중반부터 등장하는 '하마'와 '악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마 한 마리가 물 속에서 올라오며 얼굴을 내미는 장면은 정말 스틸로만 봤을 때는 실제 하마를 촬영한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하마의 골격과 하마가 걷거나 뛰는 모습 또한 사실과 다른점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디테일한 피부 질감과 색상 표현도 정말 말로 다 할 수 없는 그런 퀄리티입니다. 하마가 돌진하는 장면의 워터 시뮬레이션이나 합성도 정말 잘 되었습니다. 악어는 영상 후반부에서 다소 적은 비중으로 나오긴 하지만 좋은 퀄리티인 것 같습니다. 애완 악어는 귀여워 보이네요 :) 




Today
Total
본 블로그는 해상도 1100px 이상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으며, 태블릿을 제외한 모바일 환경에서는 기능의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