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TITLE:
Houdini GDC Reel 2016
<SideFX 공식홈페이지에 메인으로 장식 된 GDC 2016 Reel>
SUB TITLE:
Information
2016년 3월 16~18일 동안 샌 프란시스코의 모스콘 컨벤션 센터에서 세계적인 규모의 게임 업계 최고의 이벤트인 2016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가 열립니다.
강력한 3D FX 툴로써 평가받는 Houdini의 개발사 SideFX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Houdini의 GDC 참여 여부, 상세한 정보와 함께 Houdini GDC Reel 2016을 공개했습니다. 게임엔진인 유니티(Unity)와의 연동을 통해 게임업계에서 활발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Houdini의 사용사례와 작업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Houdini는 Xbox 의 유명 독점작 게임인 <기어스 오브 워>의 4번째 시리즈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군단> 에 적용이 되었습니다.
'Spot > Showre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드 <고담 : 시즌 2>의 VFX Reel (0) | 2016.05.29 |
---|---|
Oblique FX의 2016 쇼릴 (0) | 2016.05.27 |
씨네사이트(Cinesite)의 2016년 쇼릴 (0) | 2016.05.26 |
블러(Blur)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FX 쇼릴 (0) | 2016.04.16 |
오토데스크(Autodesk) Game Reel 2016 (0) | 2016.03.18 |
지브러시(ZBrush)의 2016 게임 릴 (0) | 2016.03.07 |
마케비전(Mackevision) 2016 쇼릴 공개 (0) | 2016.02.20 |
디지털 아이디어(Digital Idea) 2016 쇼릴 공개 (0) | 2016.02.20 |
MPC(Moving Picture Company) FX Reel (0) | 2016.02.11 |
마블러스 디자이너 5 쇼릴 공개 (0) | 2016.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