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TITLE:
Houdini GDC Reel 2016






<SideFX 공식홈페이지에 메인으로 장식 된 GDC 2016 Reel>





SUB TITLE:
Information

2016년 3월 16~18일 동안 샌 프란시스코의 모스콘 컨벤션 센터에서 세계적인 규모의 게임 업계 최고의 이벤트인 2016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가 열립니다. 

강력한 3D FX 툴로써 평가받는 Houdini의 개발사 SideF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Houdini의 GDC 참여 여부, 상세한 정보와 함께 Houdini GDC Reel 2016을 공개했습니다. 게임엔진인 유니티(Unity)와의 연동을 통해 게임업계에서 활발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Houdini의 사용사례와 작업자들의 인터뷰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Houdini는 Xbox 의 유명 독점작 게임인 <기어스 오브 워>의 4번째 시리즈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군단> 에 적용이 되었습니다.









Today
Total
본 블로그는 해상도 1100px 이상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으며, 태블릿을 제외한 모바일 환경에서는 기능의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